심심할 때 시도해 볼 수 있는 독특한 아이디어에 대한 기사입니다. 그들은 캠퍼스 환경과 또한 많은 사람들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일반적으로 더 좋고 더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아이디어를 적용할 주요 장소로 대학을 선택했지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초중고교, 여름캠프, 대규모 행사, 이산가족 상봉, 이웃 등)

일부 아이디어는 준비가 더 필요한 반면 다른 아이디어는 현장 활동에 더 가깝지만 상황이나 시간 프레임에 맞는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수백만 명의 다른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부분은 “밖으로 나가서 생산적인 일을 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https://www.xn--ov3b11gurr.net(적어도 밖에 있는 어머니들!). 하지만 저는 여러분이 아마 그러하듯이 하루 종일 다양한 화면을 보지 말라고 설득하려고 여기 온 것이 아닙니다(제가 유죄입니다. 그것도…ㅋㅋㅋㅋ). 나는 당신에게 나의 관점을 제공할 뿐입니다. 저는 현재 대학생이고 사람들이 인터넷에 무한한 장소가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모든 연령대와 개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면 그 끝이 얼마나 빨리 다가왔는지 놀랄 것입니다. 나는 지금 읽고 있는 모든 대학생들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숙제를 마치면(또는 회피하면) 인터넷을 매우 빠르게 활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결국 지루해집니다. 일단 당신이 인간에게 알려진 모든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하고(그리고 모두 이기고), eBay에서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찾아보고(그리고 일부에 입찰하고), 물론 숀 화이트 쓰레기를 그의 것으로 만들 라인 라이더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바지, 정말 할 일이 없습니다.
일부는 콘솔 게임으로 지루함을 조금 더 오래 피할 수 있지만 11세 소년에게 더 이상 아무 것도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도 재미가 없을 정도로 여러 번 얼굴에 총을 맞을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당신은 지루합니다. 이제 내가 사는 모든 곳 중에서 내가 살고 있는 포덩크 타운은 10살짜리가 한나 몬타나 콘서트에 온 것처럼 지루함을 끌어들이는 것 같다. 쇼핑몰에 없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대학생이기 때문에 돈이 부족하고 “보기만 해도” 쇼핑몰을 몇 번이나 돌아다닐 수 있는데도 기숙사 방에 앉아 있는 것보다 덜 바람직합니다. 처음에 나는 생각했다.
“친구를 더 많이 사귀어야 하지 않을까?” 그러나 나는 곧 아무도 아직 오락의 샘을 찾지 못했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두가 즐길 수 있고 수면과 수업 사이의 그 모든 시간을 가꿀 수 있는 일이 있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나는 아래에 이러한 재미있는 그룹 활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며 참여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포함했습니다.
지루함 방지 퀘스트의 첫 번째 항목은 Zombie-Tag입니다. 예, 지금은 대학에 다니고 있지만 여전히 고대의 태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물론 약간의 비틀림 포함). 이 맛있는 버전의 태그에서는 한 사람이 초기 좀비로 시작하도록 선택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당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지역으로 풀려나 그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도망치고 숨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보통 간단하게 30초만) 좀비가 플레이 영역으로 들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잡아먹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좀비가 희생자를 잡을 수 있다면(그들을 태그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들은 이제 감염되고 좀비이기도 합니다. 이제 확률이 저물어가고 남은 플레이어는 1마리가 아닌 2마리의 흉포한 좀비를 걱정해야 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좀비의 수가 살아남은 것보다 많아지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