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to Run – 달리기를 위한 연료
달리기는 매우 힘든 운동이나 스포츠일 수 있으므로 달리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나은, 더 빠르고 더 효율적인 러너가 되기 위해서는 적절한 훈련 일정이 필수적이지만, 달리기를 위한 최적의 연료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제대로 먹고 더 효율적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자동차 엔진과 같아서 올바른 종류의 연료(영양 섭취)가 제공되면 최적의 상태로 작동합니다. 하위 수준의 연료를 공급하면 느려지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기절할 수도 있습니다. 식단에 올바른 종류의 영양소가 적절한 양으로 적절한 시간에 섭취될 때 신체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간단하지만 모든 사람이 달리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아닙니다.
먹고 뛰기 – 필요한 음식
달리기 위해 먹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및 물의 적절한 공급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탄수화물은 신체의 주요 에너지원입니다. 달리는 동안 지속적인 에너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탄수화물입니다. 단백질은 모든 운동선수의 영양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야 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단백질은 달리기 또는 훈련 세션 후 회복에 필수적입니다. 단백질은 신체 근육의 빌딩 블록입니다. 지방은 또한 주자의 식단에서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권장되는 영양소 비율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50~60%는 탄수화물, 20~30%는 단백질, 20~30%는 지방입니다. 영양 프로그램에서 기본이 되어야 하는 똑같이 중요한 영양소는 물입니다. 물은 에너지나 먹튀 칼로리를 제공하지 않지만 수분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탈수는 피로, 근육 경련 또는 열사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무엇을 먹고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적절한 연료를 공급하고 달리기를 최적화하거나 경주에서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식사 시간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장거리 달리기나 경주를 위해 연료를 공급하는 경우 식사 시간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무엇을 먹을까 – 달리기 전
장거리 달리기나 경주를 앞두고 있는 날에는 정상적인 영양 계획을 고수하고 경주 며칠 전부터 점차적으로 탄수화물의 양을 늘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적절한 수분 공급을 위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회 전날 밤에는 글리코겐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고 대회 아침 전에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쉽게 소화 가능한 탄수화물을 먹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아침은 가벼운 아침 식사가 먹고 싶어질 것입니다. 실행 시간 약 3시간 전에 25~50g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싶을 것입니다. 옵션에는 에너지 바, 베이글 또는 과일 조각이 포함됩니다. 수분 공급을 위해 8온스에서 12온스의 물을 마십니다.